서종예 홍다연, 몰프매니지먼트 전속 계약
서종예 홍다연, 몰프매니지먼트 전속 계약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0.12.09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모델전공 홍다연이 오스틴 강, 나재현, 서유라 등 탑모델들이 소속된 몰프 매니지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이로써 홍다연은 몰프 매니지먼트 소속의 모델이자 서종예 모델전공 선배인 신동진, 하지원, 양현기 및 동기 장진경 등과 함께 한솥밥을 먹게 되었다.

서종예에서는 매년 다양한 모델 에이전시들과 함께 정기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몰프 매니지먼트를 비롯한 다양한 모델 에이전시들이 참여해 서종예 모델전공 학생들과 전속 계약을 맺고 있다.

실제로 서종예 모델전공에는 몰프 매니지먼트 소속의 신동진, 양현기, 하지원, 장진경, 홍다연 외 여연희, 이지석, 김건웅, 조원정, 허창무, 정유림(YG K플러스), 윤정민(에스팀), 주원대, 채봉원, 강동윤, 홍보미, 조성연(에이코닉) 등 수 많은 학생들이 다양한 에이전시의 전속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밀라노컬렉션 진출 한국남자모델 1호 서종예 모델전공 이봉구 교수는 “홍다연은 서구적인 이목구비와 이상적인 신체비율을 갖추고 있어 장래가 촉망되는 모델이다.

올해 핏코리아 대회에서도 브랜드 모델 선에 오르기도 했으며, 굉장한 열정을 갖고 있다.

홍다연이 이번 몰프매니지먼트와의 전속 계약을 통해 한단계 더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몰프매니지먼트에서 많이 배우고 성장해 한국을 대표하는 모델 중 한 명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