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2021년 단독 표지모델에 장균우 · 김정욱 발탁
맥스큐, 2021년 단독 표지모델에 장균우 · 김정욱 발탁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0.11.26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장균우, 김정욱 선수(사진제공=맥스큐)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에서 피지크 그랑프리를 차지한 장균우, 클래식 그랑프리 김정욱이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1년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됐다. 지난 1025일에 성료된 셀러비와 함께하는 2020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피지크와 클래식 종목에서 그랑프리를 거머 쥔 장균우-김정욱은 1126일 바디프로필 스튜디오인 슬라이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NO.1 코리아 수퍼푸드 브랜드 맥스큐 포밀과 명품 스포츠백 브랜드 허스키’, 이너웨어 엘르’, 남성화장품 스웨거와 함께한 화보 촬영에서 장균우-김정은은 조각 몸매와 선명한 식스팩,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2019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클래식 종목 그랑프리를 차지한 데 이어 이번 대회에서 피지크 종목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2연패를 달성한 장균우는 그랑프리에 호명된 순간 그동안에 흘린 땀과 눈물이 주마등처럼 스쳐갔다면서 맥스큐 단독 표지까지 장식하게 돼 가문의 영광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2020 머슬마니아 제니스 챔피언십 피지크 그랑프리에 이어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에서 클래식 종목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역시 2연패에 성공한 김정욱은 머슬마니아는 심장을 뛰게 하는 꿈의 무대라며 맥스큐를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끼와 카리스마를 선보이겠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맥스큐 발행인이자 머슬마니아 코리아 김근범 프로모터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대회에 출전한 선수분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머슬마니아 대회 사상 최초로 전 종목 그랑프리 선수들에게 맥스큐 단독 표지모델의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맥스큐에서는 한 해 동안 성원해준 독자들을 위해 1124~1223일 한 달 간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최대 9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