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오디오 시네마 ‘남과여’ 도전
강소라, 오디오 시네마 ‘남과여’ 도전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0.06.2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끊임없는 연기 변신을 거듭해가고 있는 강소라가 국내 최초 오디오 시네마남과여로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독보적인 목소리로 대한민국 명실상부 목소리 여신으로 꼽히는 강소라는 애니메이션 메리다와 마법의 숲을 통해 더빙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최근 삼성전자의 인공지능 비서 서비스인 빅스비에 참여하여 안정적인 발성과 편안한 톤으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강소라, 김동욱 배우가 참여한 오디오 시네마 남과여는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7년째 연애중인연인의 설렘 가득한 첫만남부터, 사소한 오해 그리고 권태 등 너무나 평범하지만 그래서 특별한 스토리를 담았다. 강소라는 겉으로는 센 척 밀어내지만 속으로는 자신을 잡아주길 바라는 평범한 20한성옥을 자신만의 색으로 재탄생 시켰다. 오디오 시네마는 여느 영화와 달리눈빛이나 제스처로 감정을 전달할 수 없기 때문에, 목소리의 높낮이와 톤 호흡 등을 특히나 신경 써서 연기했다는 강소라. 실제 연인을 연상시키는 연기의 비하인드 스토리로 연기로 처음 만난 김동욱 배우와 호흡이 잘 맞아서 녹음 현장이 더없이 즐거웠다라고 전했다.

네이버 오즐위크 청취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오디오 시네마 남과여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오즐위크 기간인 618()~624() 7일간 먼저만나볼 수 있으며, 7월 중 다시 재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강소라는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특별출연으로 참여하여 촬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