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대-한국평생교육연합회 상호 교류 협약 체결
서영대-한국평생교육연합회 상호 교류 협약 체결
  • 구재중 기자
  • 승인 2020.05.2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영대학교와 사단법인 한국평생교육연합회는 25일 두 기관의 상호 발전과 우수한 전문 인재 양성을 목표로 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25일 서영대학교(총장 김정수)와 사단법인 한국평생교육연합회(이사장 서동균) 상호 교류 협약 체결
25일 서영대학교와 사단법인 한국평생교육연합회의 상호 교류 협약 체결

서영대 박덕룡 부총장은 “상호간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평생직업교육과 청소년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연구 및 교육을 진행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평생교육연합회 서동균 이사장은 “서영대학교와 평생직업교육 및 대안교육의 프로그램개발에 협력하여 청소년에게 양질의 직업교육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협약을 통해 대안교육 및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의 원활한 교육연계를 위한 협업, 평생직업교육을 위한 재능기부 및 프로그램개발의 연구 협력, 대안교육을 위한 실험·실습 기자재 및 연구·개발 인력 등의 교류, 청소년의 현장실습·견학 지원 및 취업정보 등을 제공하기로 했다.

한편 서영대는 교육부의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에 선정되어 2019년도부터 3년간 T.O.P 교육혁신을 통한 브랜드 TOP 특화인력양성에 성과를 내고 있다.

또한 2021년까지의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전문대학(LINC+) 육성사업을 통해 산업체가 요구하는 현장맞춤형 우수인재를 양성하며 취업중심대학으로서의 위상을 제고해나가고 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