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눈길 사로잡은 시구 ․ 화상응원으로 시즌개막
KT, 눈길 사로잡은 시구 ․ 화상응원으로 시즌개막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0.05.06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화)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열린 kt wiz와 롯데 자이언츠의 KBO 2020 시즌 개막전에서 이라운 군(9세, 평동초 2학년)이 야구공 형태의 대형 투명 워킹볼 안에서 행진하는 스페셜 시구를 하는 모습(사진제공=KT위즈)

5일(화)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열린 kt wiz와 롯데 자이언츠의 KBO 2020 시즌 개막전에서 스페셜 시구와 팬들의 화상 응원이 펼쳐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날 시구는 어린이날을 맞아, 야구장을 그리워하는 어린이들의 희망을 담은 스페셜 시구로 진행됐다. kt wiz 어린이회원 이라온 군(9세, 평동초등학교 2학년)이 야구공 형태의 대형 투명 워킹볼 안에 들어가 투수 마운드에서 홈플레이트까지 힘차게 행진했다.

 

5일(화) 위즈 파크 개막전에서 kt wiz 응원단과 함께, 300명의 팬들이 위즈 파크 1루 응원지정석에 설치된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화상 응원하는 모습

또한, 무관중 경기의 아쉬움을 해소하기 위해, 경기 중에는 1루 응원단상 앞 응원지정석에 설치된 400인치 대형 LED 스크린 앞에서 비대면 Live 응원전이 진행돼 개막전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화상회의 기반 서비스에 접속한 300명의 팬들은 스크린에 나타나는 자신의 영상과 음성을 통해 실시간으로 김주일 응원단장 등 kt wiz 응원단과 함께 응원가를 부르고 응원 구호를 외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