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심레이싱, 최강 드라이버들 격돌
슈퍼레이스 심레이싱, 최강 드라이버들 격돌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0.04.09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모터스포츠 대전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심레이싱’ 개최
프로 드라이버들에 더해 국내 최강의 심레이싱 드라이버들이 나서는 치열한 승부 마련
10일부터 사이드바이사이드 통해 랩타임 경쟁으로 1차 예선,상위 24명 본선 출전
지난해 슈퍼레이스 esports에 참가한 심레이싱 드라이버가 레이싱기어를 사용해 아세토코르사를 플레이하고 있다.(사진제공=슈퍼레이스)

팬들과 함께 나누는 모터스포츠의 즐거움이 더욱 커진다. 프로 드라이버들의 온라인 대결에 더해 국내 최고 수준의 심레이싱 드라이버들의 격돌이 함께 펼쳐진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개막전이 연기된 가운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슈퍼레이스 심레이싱’을 마련했다. 지난해 ‘슈퍼레이스 esports’ 에서 활용됐던 레이싱 게임 ‘아세토코르사’로 슈퍼 6000 클래스에 출전하는 현역 프로 드라이버들이 온라인 대결을 벌이는 특별한 레이스다. 여기에 더해 ‘아세토코르사’의 최강 실력자들인 심레이싱드라이버들이 나서는 레이스도 함께 열려 흥미를 더한다. 최고의 프로 드라이버들과 최강의 심레이싱 드라이버들이 모이는 거대한 온라인 모터스포츠 대전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PC버전의 ‘아세토코르사’를 레이싱 기어로 플레이하는 심레이싱 드라이버라면 누구나 최강의 자리를 놓고 벌이는 이번 결전에 도전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도전자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동안 SidebySide홈페이지(www.sidebyside.co.kr)에서 타임트라이얼 방식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에 참가해 자신의 최고 랩 타임을 기록하면 된다. 온라인 예선 참가자 가운데 기록이 좋은 상위 24명의 실력자들은 4월 25일과 26일에 열리는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심레이싱’ 본선무대에 나서 우승을 향한 레이스를 펼친다. 지난해 슈퍼레이스 esports를 통해 입증됐듯이 현역 프로 드라이버를 능가할 정도의 실력을 지닌 심레이싱 강자들이 적지 않았던 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온라인 예선 참가방법및 경기진행 방식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24인의 심레이싱드라이버들은 25일 예선 레이스에 이어 26일 결승 레이스를 치른다. 우승자에게는 심레이싱최강자의 명예와 함께 상금이 수여된다. 2등과 3등에 오른 드라이버에게도 상금이 주어지며 온라인 예선 및 본선 진출자를 위한 상품도 준비돼 있다. 온라인에서 펼쳐지는 모터스포츠 대전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심레이싱’은 25일과 26일 모두 오후 2시부터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