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우즈넥스와 마케팅 협약체결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우즈넥스와 마케팅 협약체결
  • 임종선 기자
  • 승인 2020.04.01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양의식 회장, 이창용 대표(사진제공=한국모델협회)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AMFOC 회장 양의식)와 중앙아시아 최초 우즈베키스탄 정부승인 암호화폐 거래소 우즈넥스(UZNEX 이창용 대표)331일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의식 회장은 자리 매김 한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이 문화행사만이 아닌 컨텐츠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인정 받아 다양한 관련 산업의 새로운 사업 영역으로 진출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많은 기대가 되고 있다.”라고 피력하였다.

이창용대표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의 모델 패션 컨텐츠 플랫폼과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하여 한류 문화와 상품을 글로벌 시장에 비즈니스화 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UZNEX는 이를 통해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 국가별 행사와 함께 자사 브랜드의 전세계 홍보 및 자사TOKEN UNB의 다양한 활용처를 확장할 예정이다.

이와는 별도로 ‘AMF GLOBAL’ 이라는 신규 별도법인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통해 확보한 모델에 대한 인플루언서 발굴. 교육 아카데미, 매니지먼트 사업, 아시아 디자이너 및 브랜드, 공모전 등을 통한 패션·뷰티 PB 상품 개발과 관련 IP(지적재산권) 사업, 한국과 아시아 국가별 합작 드라마 제작, 및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할 예정이다.

현재, 여러 드라마를 제작한 중견 제작사 코탑미디어(KorTop Media 대표 고대화)와 함께 타슈켄트의 별이라는 우즈베키스탄 정부지원을 통한 현지 촬영 드라마 제작 중이며, 연내 한국 IPTV 및 여러 CIS 국가 OTT Platform을 통해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네팔 정부 지원으로 한국, 네팔 합작드라마 제작에도 동시 착수 할 예정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 미얀마 및 여러 아시아 국가들과도 드라마 제작 및 유통을 기획 중이다.

이러한 다양한 컨텐츠 사업분야를 기반으로 블록체인 기반하의 자체 TOKEN을 오는 5월에 UZNEX에 상장하고 이를 활용한 마케팅과 유통 등, 지난 15년 동안 아시아27개국에서 진행해 온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아시아 네트웍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사업을 확장 진행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