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츠코레일", 오늘 호남선 등 설 연휴 열차승차권 예매...SRT는 내일부터
"레츠코레일", 오늘 호남선 등 설 연휴 열차승차권 예매...SRT는 내일부터
  • 류기영 기자
  • 승인 2020.01.08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KTX 오늘 호남선·전라선·강릉·장항·중앙·태백·영동·경춘선

SRT, 9일 경부선, 10일 호남선 승차권 예매

코레일이 어제 경부·경전·동해·대구·충북·경북선에 이어 오늘은 호남·전라·강릉·장항·중앙·태백·영동·경춘선 노선 설연휴 열차 승차권 예매를 실시한다. 

코레일 홈페이지 "레츠코레일"에서는 오전 7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지정된 역과 승차권 판매 대리점에서는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설 연휴 열차승차권을 예매할 수 있다.

레츠코레일 홈페이지는 접속자가 몰리면서 접속이 지연되고있다.

이날 승차권 예매 대상은 23일부터 27일까지 운행하는 KTX, KTX-산천, ITX-청춘, ITX-새마을, 새마을호, 무궁화호, 누리로 등 일반 열차와 O.V.S.DMZ-트레인 등 관광전용열차의 승차권이다.

설 연휴 승차권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이날 오전 7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예매할 수 있고 역과 승차권 판매 대리점에서는 오전 8시부터 오전 11시까지 예매할 수 있다.

승차권 예매는 1회당 6매 이내 1인당 최대 12매를 구매할 수 있으며 4인 동반석 1세트는 4매로 산정한다.

예매 기간 판매되고 남은 좌석은 8일 오후 3시부터 일반 승차권과 동일하게 구매할 수 있다.

코레일은 "설 승차권 예매 전용 홈페이지에서 열차 시각표, 결제기한, 예약매수, 예약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수서고속철도(SR)는 설 승차권 예매를 오는 9일과 10일 이틀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9일은 경부선, 10일은 호남선 승차권 예매를 진행한다. 

SR은 "홈페이지에서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지정 역에서는 오전 8시부터 오전 11시까지 승차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