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행복한 졸업문화 만들기 캠페인 실시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행복한 졸업문화 만들기 캠페인 실시
  • 정덕구 시민기자
  • 승인 2020.01.0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덕진센터장)는 오늘(7일) 장성여자중학교의 졸업식장을 찾아가 행복한 졸업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새로운 출발! 졸업을 축하합니다”
“새로운 출발! 졸업을 축하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졸업과 입학을 통해 상급학교 진학 및 사회로 첫 발을 내딛는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하는 상황에 따른 스트레스 및 불안감,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소개하고 센터의 프로그램 및 상담절차에 대해 안내하는 자리도 마련하였다.

장성군, 장성경찰서, 장성교육지원청, 장성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1388청소년 지원단, 청소년참여동아리‘소·나·무’와 연계하여 청소년들이 직접만든 피켓을 들고 졸업생들을 축하하고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즉석 기념촬영을 통해 추억을 선물하였으며, 청소년전화 1388 홍보물품을 건네주며 진심으로 청소년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였다.

졸업캠페인은 1월 7일 장성여자중학교를 시작으로 8일 하이텍고등학교, 31일 장성고등학교, 2월 7일 문향고등학교, 13일 장성중학교, 14일 중앙초등학교 졸업식에 찾아가 졸업축하와 격려의 한마디를 잊지 않고 전달할 계획이 있다.

이덕진 센터장은 “졸업 후 새로운 시작을 하는 청소년들의 앞날을 응원하며 언제나 청소년들이 고민이 있을 때 힘들 때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사단법인 두리사랑상담치료연구소가 장성군에 위탁을 받아 운영이 되고 있으며, 개인상담을 비롯한 심리검사 및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상시 운영되고 있다. 관련 문의는 061-393-1388로 전화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