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잘생긴 얼굴’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여성 1위 트와이스 쯔위
‘가장 잘생긴 얼굴’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여성 1위 트와이스 쯔위
  • 박어진 기자
  • 승인 2019.12.3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BTS)의 메인 보컬 그룹 멤버 정국이 2019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을 가진 남성으로 뽑혔다.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BTS 멤버  '정국' (사진=트위터)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BTS 멤버 '정국' (사진=트위터)

싱가포르 일간 스트레이츠타임스가 29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미국 영화사이트 ‘TC 캔들러’는 27일(현지 시각) 공식 트위터, 유튜브 계정을 통해 ‘2019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00인’의 순위를 공식 발표했다.

TC 캔 들러는 12만명 이상 후보 중에서 SNS의 투표와 500인의 전문가 의견을 수렴한 후 최종 100명을 선정한다. 스트레이츠타임스는 매년 이러한 발표 결과는 50억 건의 소셜 미디어 노출과 수억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다고 덧붙였다.

BTS의 메인 보컬인 정국은 지난해 2위였다 올해 1위로 등극했다. 이어 1인 유튜버로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스웨덴 출신의 '퓨디파이’가 2위에 올랐다. 3위는 캐나다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숀 멘데스에게 돌아갔다. 지난해 1위였던 제이슨 모모아(영화 "아쿠아맨"의 주연)은 순위가 5위로 밀렸다.

한편 ‘아름다운 얼굴’ 여성 부문에서는 인기 K팝 걸그룹 트와이스의 대만인 멤버 쯔위가 1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