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키즈모델대회, 내년 1월 30일에 열린다
국제키즈모델대회, 내년 1월 30일에 열린다
  • 임종선 객원기자
  • 승인 2019.12.14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130일부터 21일까지 국제키즈모델대회가 개최된다.

키즈모델을 꿈꾸는 친구들에게 꿈의 무대인 만큼 이번 무대는 세계 유명 명품브랜드들과 함께하고, 한국 키즈모델 뿐만 아니라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캐나다 등 다국적의 글로벌 키즈모델이 한자리에 모여 자신만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글로벌 키즈패션쇼이다.

글로벌한 키즈모델을 꿈꾸는 친구들에게는 이번 무대가 세계로 뻗어나갈수 있는 좋은 발판이 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대회 예선은 온라인 접수를 통한 온라인 투표로만 진행되고 있다. 전국민 투표형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공정하고 객관적인 시선으로 현재 활발히 활동하는 키즈모델 뿐만 아니라, 새로운 얼굴의 신인 키즈모델 발굴과 육성에 더 집중하며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투표로 진행되는 이번 국제키즈모델대회 투표순위는 남녀 구분없이 상위권 100인 안에 들면 이번 국제키즈모델대회 본선무대에 진출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100인 진출자 가운데서 2차 투표를 통해 키즈(KIDS)부문, 주니어(JUNIOR) 부문 연령별로 1~100위 순위가 정해지고, 최종 본선대회가 이루어진다. 국민투표 50%, 현장 심사위원의 50%의 심사기준으로 국민투표의 비중이 큰 대회이다.

(사진제공=SKFW 서울키즈패션위크)

국제키즈모델대회 예선 참가자 100인 모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대회를 위한 교육 1회와 캐주얼 의상 1, 드레스 또는 수트 1벌 총 2벌의 의상이 제공되며, 콘테스트의 런웨이 사진·영상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한국, 중국 통합 1위는 미국 나스닥 전광판에 홍보가 이루어지게 된다. 또한 대회 수상자 특전 및 혜택으로는 각 부문별 1~3위까지 수상되며, 최대 400만원 상당의 특전이 주어지게 되며, 세계 명품 브랜드와 함께 런웨이를 할 수 있는 서울키즈패션위크모델이 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그외 모델 에이전시 소속 및 모델 교육, 프로필 할인권 들의 혜택이 이루어진다고 한다.

본 대회의 온라인 접수기간은 오는 1220일까지 이며, 글로벌한 키즈모델의 꿈을 꾸는 친구들은 이번 국제키즈모델대회에 의미있는 도전이 될 수 있겠다. 자세한 대회정보는 국제키즈모델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