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델협회, ‘내밥이야’ 와 업무제휴 체결
한국모델협회, ‘내밥이야’ 와 업무제휴 체결
  • 임종선 객원기자
  • 승인 2019.11.20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박세련 슈퍼모델, 이화선 이사, 양의식회장, 신도철대표, 김병철대표, 임주완회장, 장혜원이사, 안샘운영위원, 이선진이사, 정경훈 이사(사진제공=한국모델협회)

()한국모델협회(회장 임주완)와 농업회사법인 남양(대표 신도철,이하 남양식품)은 지난 14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 통곡물혼합잡곡 내밥이야의 공동 마케팅에 대한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양측을 대표해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 이선진 이사, 장혜원 이사, 이화선 이사, 정경훈 이사, 안샘 운영위원, 슈퍼모델 박세련, 남양식품 신도철 대표, 김병철 대표 등이 참석했다.

내밥이야는 남양식품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정밀 세척방식을 통해 잔류농약과 유해 세균을 없앤 청정 통곡물 혼합잡곡이다. 또한 밥을 짓기 위해 따로 쌀을 불릴 필요가 없어, 조리 시간이 10분여 밖에 소요되지 않아 '나혼자산다' 1인 가구 시대에 안성맞춤인 생활건강 식품이다.

임원 및 시니어모델 단체컷

이번 협약에 따라 한국모델협회는 소속된 유명 모델들을 활용한 '내밥이야'의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또한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의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컨텐츠를 통한 '내밥이야'의 글로벌 판로개척에도 힘쓴다.

신도철 대표는 모델은 뷰티&헬스케어 산업을 리딩하는 주체이다청정 통곡물혼합잡곡 '내밥이야'는 소비자의 생활가치 창출 및 건강에 이바지하는 한국모델협회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식품 즉 '농업회사법인 ()남양'은 곡물 도매/양곡도정,농산물 제조업체로 올해 열린 제24회 농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표창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