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체크카드 2종 '캐시백'혜택
광주은행 체크카드 2종 '캐시백'혜택
  • 고영삼 시민기자
  • 승인 2019.11.1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st A-체크카드'와 '1st Y-체크카드' 출시

광주은행은 '1st A-체크카드'와 '1st Y-체크카드' 등 2종을 출시했다.

광주은행 출시한 체크카드 홍보 포스터
광주은행 출시한 체크카드 홍보 포스터

양 체크카드는 기본 서비스로 전월 실적과 캐시백 한도 상관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캐시백 하면 된다.

1st A-체크카드는 추가 서비스로 커피, 인터넷 쇼핑, 주유, 백화점, 대형할인점, 슈퍼마켓, 영화, 교통 관련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2%를 추가 캐시백한다. 특별 서비스로 골프, 학원, 차량정비 가맹점 이용금액의 5%를 추가 캐시백 한다.

1st Y-체크카드에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BC카드와 협력해 카툰 네트워크(Cartoon Network)의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그리즐리, 판다, 아이스 베어)를 탑재했다.

1st Y-체크카드는 추가 서비스로 간편결제, 인터넷 쇼핑, 편의점, 여행, 영화, 교통 관련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2%를 추가 캐시백한다.
특별 서비스로 핫트렌드 가맹점(멜론, 유튜브,넷플릭스,웨이브), 커피, 패스트푸드, 배달 앱, 이·미용·화장품 가맹점 이용금액의 5%를 추가 캐시백 한다.

다만 양 카드 모두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 때, 월간 통합 캐시백 한도(5천원~2만원) 내에서 추가 서비스와 특별 서비스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