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등 미스트롯 5인방,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송가인 등 미스트롯 5인방,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 박어진 기자
  • 승인 2019.10.30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송가인 등 미스트롯 5인방이 강군민장학재단 이승옥 이사장에게 장학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 26일 제4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개막축하 공연에서 송가인 등 미스트롯 5인방이 강진군민장학재단(이사장 이승옥)에 장학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송가인을 비롯한 미스트롯 5인방은 개막축하 공연을 펼쳐 축제의 흥과 분위기를 돋운 뒤 이어 공연 마지막에 가수 송가인 씨가 대표로 이승옥 군수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 기탁은 지난 6월 광주에서 미스트롯 공연이 개최될 당시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개막식 공연에 출연 확정 결정을 내려준 것에 대해 이승옥 군수가 공연장을 직접 방문하여 송가인과 소속사 김광수 대표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시작되었다.
이를 계기로 김광수 대표는 평소 강진에 대해 알지 못했지만 이 군수와 대화를 통하여 강진에 대한 좋은 인상을 받아 축제의 성공과 강진군의 발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찾다가 송가인 등 미스트롯 5인방과 함께 장학금을 기탁하였다. 

한편, 강진군민장학재단은 2005년 설립하여 현재까지 장학기금 조성 누계액이 163억 2천 3백만 원에 달한다. 재단은 각종 장학사업을 펼지는 것과 함께 지역 출신의 인재 양성에도 총력하고 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