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파당’ 4번째 OST…마크툽·이라온 듀엣곡 ‘With You’ 공개
‘꽃파당’ 4번째 OST…마크툽·이라온 듀엣곡 ‘With You’ 공개
  • 류기영 기자
  • 승인 2019.10.0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MP LIVE]

가수 마크툽과 이라온이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로 다시 한번 만났다.

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Part.4 마크툽&이라온-With You’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으로 마크툽과 이라온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애절한 드라마의 장면을 표현할 것으로 보인다.

OST 제작사는 “앞서 공개됐던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OST 곡들과는 다른 분위기를 담으며 드라마 속 청춘들의 사랑을 표현하며 잔잔한 울림을 준다”고 설명했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네 번째 OST 주자 마크툽은 지난 2011년 ‘하울링’(Howling)으로 데뷔한 가수 겸 프로듀서로 2014년부터 실력파 보컬들과 함께한 ‘마크툽 프로젝트’로 음악적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에서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이라온이 함께 참여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총 16부작이 예정된 '꽃파당'은 꽃보다 아름다운 남자 매파들이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혼담 대 사기극을 다룬 사극드라마 이다.

김이랑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월·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