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N KOREA 그랑프리, 매력적인 바싱수트 수상자들
ICN KOREA 그랑프리, 매력적인 바싱수트 수상자들
  • 임종선 객원기자
  • 승인 2019.10.06 20:2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인천광역시 중구 네스트호텔 바움홀에서 ‘ICN 코리아 그랑프리대회가 열렸다.

보디빌딩, 핏모델, 스포츠모델, 피지크, 바싱수트, 스트리트스타, 비키니 등 14개 종목에 600여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멋진 경기력을 선보였다.

각 체급 1~3위 선수에게 ‘ICN WORLD CHAMPIONSHIP’ 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는 이번 대회에 비타민휘트니스, 대양CIS, 벨리타, 그래핏, 강남더클리닉, 디딤병원 등 많은 후원업체들이 대회성공에 힘을 보탰다.

바싱수트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종교개판이다 정치 개판이다 검색하자 2019-10-10 19:41:35
이국종 교수님 대한민국 정치 개혁해야 합니다 정치에 이용 당하지 마십시요!! 이재명은 전과 3범이고 총각 사칭 여배우 먹은놈이다 썩은 정치인이다 퇴출하자 다음 유튜브에서 이재명 실체 검색 필독하고 정신차리자 속지말자 국민 세금가지고 그정도 일은 누구나 할수 있다 이재명은 썩은 정치인이다 경기도 망신 나라망신이다 대한민국에 이재명보다 좋은 정치인 많다 이재명은 정치적으로 이국종 교수님 이용하지 마시요!!이국종 교수님도 이재명 실체를 바르게 알고 정신차리기 바랍니다 실망을 주지마세요!!총각사칭에 속은 여배우가 불쌍합니다 미투 여자를 성노리개로 아는 이중인간이다 속지말자이국종 교수님 전과 11범 이명박한테 속고 또 전과3범에 총각사칭 여배우 먹은 이재명한테 속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