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누리카드 잔액 소진하고 선물 받으세요!
문화누리카드 잔액 소진하고 선물 받으세요!
  • 박어진 기자
  • 승인 2019.10.0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한 달 간 광주지역 문화누리카드 잔액 소지자 대상 이벤트
‘잔액 0원’인증하는 선착순 200명에 선물 증정

광주문화재단은 문화누리카드 이용 활성화를 위해 10월 1일(화)부터 31일(목)까지 한 달 간 광주지역 문화누리카드 잔액 소지자를 대상으로 ‘문화누리카드, 0원한 친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문화누리카드 지원금 잔액을 소진하고 ‘잔액 0원’을 인증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모바일문화상품권 1만원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단, 본인 충전금 소진, 10월 1일(화) 이전 ‘잔액 0원’ 내역으로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지원금 잔액 소진 후 카드승인문자 혹은 문화누리 홈페이지 잔액 확인 내역 등 ‘잔액 0원’ 인증 이미지를 ‘광주문화누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또는 이메일 또는 광주문화재단 문화예술지원팀 직접방문 중 편한 방법을 택하여 필수정보 입력 후 제출하면 된다. 요건을 충족한 대상자들에게는 다음달 10일 이내 기프티콘을 발송할 예정이다.

참여방법 및 유의사항 등 자세한 사항은 광주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광주문화누리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문화누리카드는 6세 이상(2013년 12월 31일 이전출생자)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게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향유할 수 있도록 1인당 연간 8만원을 지원하는 문화생활 전용 복지카드로, 올해 발급받은 문화누리카드는 12월 31일까지 전용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