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킹 매트리스 할인’
시몬스 침대,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킹 매트리스 할인’
  • 문성 기자
  • 승인 2019.09.3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침대,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킹 매트리스 할인’ [사진=시몬스]

퀴즈만 풀면 누구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토스 행운퀴즈에서 '시몬스 킹 매트리스 할인'에 관한 퀴즈가 출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의 첫 번째 문제는 “시몬스 침대는 OOOO년 세계 최초 퀸 사이즈와 킹 사이즈 매트리스 출시했습니다 OOOO 안에 들어갈 숫자는?”이다.  퀴즈의 정답은 ‘1958’이다.

행운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시몬스 킹 매트리스 할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는 현재 전국 공식 매장에서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를 10% 할인하는 ‘킹 사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정 인기 프레임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룸세트의 경우 침대와 별도 구매 시에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더불어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 차렵 이불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뿐 아니라,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Tag
#토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