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맞춤샴푸 밍글, 12시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퀴즈 정답은?...매회 1인 1회적립 가능
나만의 맞춤샴푸 밍글, 12시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퀴즈 정답은?...매회 1인 1회적립 가능
  • 문성 기자
  • 승인 2019.09.27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나만의 맞춤샴푸 밍글' 퀴즈가 출제되면서 누리꾼들이 퀴즈의 답을 찾기 위해 포털사이트에 접속하는 등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날 11시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는 "디메치콘, 사이클로 메치콘, 사이클로테트라실록산 등 두피의 모공을 막아 두피 트러블을 발생시키고 탈모의 원인이 되는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OOOOOO의 건강한 샴푸다."이다.

오퀴즈측은 이 퀴즈를 맞히기 위한 힌트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나만의 맞춤샴푸 밍글'을 검색하기를 권고했다.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의 정답은 ‘실리콘무첨가’이다. (문제가 바뀔 시 정답은 바뀔 수 있다)

오퀴즈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퀴즈로 소개하는 퀴즈 이벤트이다.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번 퀴즈는 모든회차 매회 1인 1회적립 가능하다.

누리꾼들은 '나만의 맞춤샴푸 밍글' 퀴즈를 맞추기 위해 힌트를 검색하고, 정답을 인지 했을 경우 SNS 등을 통해 서로 정답을 공유하기도 한다.

한편, 밍글 샴푸는 개인의 모발, 두피 타임에 따라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주문 제작 샴푸이다. 자연유래 식물성 계면활성제 사용, 실리콘 무첨가, No설페이트로 좋은 성분만을 담은 샴푸로 두피 진정, 모발 강화, 윤기 등 15가지의 헤어케어 기능 중 5가지를 선택하여 나의 모발 고민에 따라 샴푸와 컨디셔너를 원하는 대로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밍글 샴푸 관계자에 의하면 "밍글 샴푸는 개인마다 제각기 다른 샴푸가 만들어지기 때문에 주문 시 샴푸 용기에 이름 또는 원하는 메시지를 각인하여 특별함을 더해준다."라며 "이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통해 1000만 원의 행운에 응모도 하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샴푸를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