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맨' 토스행운퀴즈 정답은?
'퍼펙트맨' 토스행운퀴즈 정답은?
  • 문성 기자
  • 승인 2019.09.2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만 풀면 누구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토스 행운퀴즈에서 '퍼펙트맨'에 관한 퀴즈가 출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25일 제시된 행운 퀴즈는 "설경구X조진웅 환장케미로 완성된 완벽호흡! 올 가을 최고의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 10월 2일 대개봉! 2019년 가장 퍼펙트한 만남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다. 조진웅 배우가 맡은 캐릭터 이름 □□은?" 이다.

행운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퍼펙트맨’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행운퀴즈 정답은 “영기”이다.

두 번째 행운퀴즈는 '퍼펙트맨' ' 퀴즈는 "<퍼펙트맨>에서 두 달 시한부 '장수'(설경구)는 자신이 해야 할 일들을 도와주는 조건으로 '영기'(조진웅)에게 자신의 □□□□□을 내건 빅딜을 제안한다"이다.

정답은 '사망보험금'이다.

세 번째 행운퀴즈는 "<퍼펙트맨>에서 조직 보스의 돈을 빼돌려 곤경에 처한 '영기'(조진웅) 앞에 나타난 '장수'(설경구)는 "이렇게 살다 죽으면 12억, 사고로 죽으면 ○○억!" 이라고 말하며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내건 빅딜을 제안한다"이다.

정답은 '27'이다.

한편, 설경구, 조진웅, 허준호 주연의 코미디영화 '퍼펙트맨'은 오는 10월 2일 개봉한다.

퍼펙트맨 포스터

Tag
#토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