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빅세일, '인천-쿠알라름푸르 가장빠른 비행시간은? ??:??'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에어아시아 빅세일, '인천-쿠알라름푸르 가장빠른 비행시간은? ??:??'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 문성 기자
  • 승인 2019.09.2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아시아 빅세일' 초성퀴즈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출제돼 퀴즈의 답을 알고 싶어하는 누리꾼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오늘(25일)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에서는 '에어아시아 빅세일'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는 "11월 24일 인천-쿠알라품프르행 가장 빠른 비행시간은 몇 시 일까요?"이다.

 캐시슬라이드측은 이 퀴즈를 맞히기 위한 힌트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에어아시아 빅세일'을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의 정답은 ‘0950’이다.

누리꾼들은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를 맞히기 위해 힌트를 검색하고, 정답을 인지 했을 경우 SNS 등을 통해 서로 정답을 공유하기도 한다. 이렇게 정답을 맞추게 되면 캐시슬라이드의 캐시를 지급 받을 수 있는데, 퀴즈에 따라 100캐시, 또는 200캐시를 받게 된다.

한편, 에어아시아가 누적 고객 6억명 돌파를 기념하여 아시아 150개 도시 항공권을 5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정기 빅세일 이벤트를 9/23 ~ 9/26 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어아시아 빅세일은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1년 후 항공편까지 최저 운임으로 구입하실 수 있는 이벤트로, 빅세일 기간 예약 가능한 일자는 2020년 12월 15일 항공편 예약까지 가능하다.​

이번 빅세일 항공권은 23일 오전 1시부터 판매가 시작돼 26일까지 나흘 동안 에어아시아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는 BIG 회원은 24시간 빠른 22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최저가 기준 인천-쿠알라룸푸르 7만6천원, 인천-세부 6만9천원, 인천-보라카이(칼리보) 6만9천원, 인천-마닐라 6만9천원, 인천-클락 5만9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이번 빅세일 기간동안 페이코로 결제를 하면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에어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어아시아 정기 BIG SALE [사진=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 정기 BIG SALE [사진=에어아시아]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