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까, 국내최초 정기 꽃배달 서비스 "직원생일 챙기세요"…반값할인 이벤트
꾸까, 국내최초 정기 꽃배달 서비스 "직원생일 챙기세요"…반값할인 이벤트
  • 문성 기자
  • 승인 2019.09.2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드라이플라워 브랜드 꾸까 [사진=꾸까]
국내 최초 드라이플라워 브랜드 꾸까 [사진=꾸까]

  국내 최초 드라이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는 정기적으로 꽃을 배달해주는 일상의 쉼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 구독 시 소비자들은 2주 혹은 4주 단위로 영국 유학파 출신 플로리스트들이 직접 디자인한 꽃을 받아볼 수 있다.

지난 8월에는 기업용 꽃 서비스인 ‘생일대장 by kukka’를 출시했다.

생일대장 서비스는 기업이 회사 임직원의 생일을 손쉽게 챙길 수 있는 원스탑 시스템이다. 1년에 한 번 직원들의 생일을 입력하고 축하 꽃과 선물을 선택해두면, 그 이후는 꾸까에서 자동으로 직원 본인이나 직원의 부모님에게 생일에 맞추어 생일 축하 선물을 배송해주는 원스톱 서비스다. 

또한 홈쇼핑을 통해 화훼업계 최초로 꽃 구독권을 판매해 화제를 모았다. 꽃 구독의 테마는 ‘10주간의 확실한 행복’으로 꾸까의 플로리스트들이 10주 동안 다양한 꽃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었다.

한편, 꾸까는 5주년 감사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회원가입시 5% 할인쿠폰과 드롱기, 포인트백 5,000원, 스타벅스 쿠폰 등 선물을 증정한다. (10월 2일 당첨발표)

또한 3만원이상 꽃배달 시 루소화병, 꽃가위, 에코백 등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특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 꽃 상품을 반값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해당 기간 꾸까의 꽃 정기구독 신청 시, 첫 구독 0원 이벤트도 선보인다.

꾸까 관계자는 "꾸까의 5주년 감사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회원가입 시 경품을 추첨하여 선물을 주는 경품 이벤트와 매일매일 달라지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며 "꾸까 홈페이지의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니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꾸까가 전하는 꽃이 주는 행복을 반드시 경험해 볼 것"이라고 전했다.

꾸까 5주년 감사 이벤트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