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몰 쏙담마켓, 홈쇼핑 먹방템 'ㅅㄹㅇㄹㅆㅆㄱㄹㄷㅈ'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에이치몰 쏙담마켓, 홈쇼핑 먹방템 'ㅅㄹㅇㄹㅆㅆㄱㄹㄷㅈ'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 문성 기자
  • 승인 2019.09.2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몰 쏙담마켓'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출제돼 퀴즈의 답을 알고 싶어하는 누리꾼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오늘(25일)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에서는 '에이치몰 쏙담마켓'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는 "Hmall 쏙담마켓이란? 대량 판매하는 홈쇼핑 먹방템! 이제 필요한 만큼만 ㅅㄹㅇㄹㅆㅆㄱㄹㄷㅈ"이다.

캐시슬라이드측은 이 퀴즈를 맞히기 위한 힌트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에이치몰 쏙담마켓'을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의 정답은 ‘소량으로쏙쏙골라담자 ’이다.

누리꾼들은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를 맞히기 위해 힌트를 검색하고, 정답을 인지 했을 경우 SNS 등을 통해 서로 정답을 공유하기도 한다. 이렇게 정답을 맞추게 되면 캐시슬라이드의 캐시를 지급 받을 수 있는데, 퀴즈에 따라 100캐시, 또는 200캐시를 받게 된다.

한편, 현대Hall에서 1인 가구를 위한 새쇼핑플랫폼 쏙담마켓을 런칭한다.

혼족을 위해 대량구매가 어려운 혼족 등 1인 가구를 위해 낱개 판매가 가능한 쏙담마켓은 서울 전지역 배송이 가능하고 분당구는 당일배송 서비스가 가능하다. (4만원 이상 시 무료)

쏙담마켓은 2019년 9월 25일 프리오픈을 시작으로 2019년 9월 30일에 그랜드 오픈된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