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구스다운, '안다르 경량 패딩은 ㄹㅇㄱㅅㄷㅇ!'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 퀴즈 정답은?
신세경구스다운, '안다르 경량 패딩은 ㄹㅇㄱㅅㄷㅇ!'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 퀴즈 정답은?
  • 문성 기자
  • 승인 2019.09.2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경구스다운, 오퀴즈 이천만원 이벤트

24일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에 '신세경구스다운' 퀴즈가 출제되면서 누리꾼들이 퀴즈의 답을 찾기 위해 포털사이트에 접속하는 등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날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는 "안다르 경량 패딩은 ㄹㅇㄱㅅㄷㅇ!"이다.

오퀴즈측은 이 퀴즈를 맞히기 위한 힌트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신세경구스다운'을 검색하기를 권고했다.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의 정답은 ‘리얼구스다운’이다. (문제가 바뀔 시 정답은 바뀔 수 있다)

오퀴즈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퀴즈로 소개하는 퀴즈 이벤트이다.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참여 가능하다.

누리꾼들은 '신세경구스다운' 퀴즈를 맞추기 위해 힌트를 검색하고, 정답을 인지 했을 경우 SNS 등을 통해 서로 정답을 공유하기도 한다.

한편,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24일 2019 가울/겨울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2종을 출시했다.

2019 가을/겨울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재킷과 베스트는 안다르 전 직원 피팅 테스트를 거쳐 샘플 생산만 100번 이상 진행한 화제의 제품이다.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재킷은 미세 홀로 구성된 기능성발열원사와 100% 화이트구스 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15분만 착용해도 즉각적인 발열효과 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패턴 봉제 후 구스를 충전하는 방식의 다운백봉제 기법을 활용해 보온성은 물론 충전재 이탈을 최소화했다.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베스트은 뛰어난 핏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400g의 경량으로 입었을 때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몸에 밀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러닝 등 액티브한 운동에도 바스트 라인의 움직임까지 서포트해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며, 여성의 곡선을 따라 설계한 안다르만의 시그니처입체 패턴 으로 몸에 최적화된 핏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일반적인 경량 패딩의 얇은 겉감이 아닌 리얼스웨이드 터치 감의 겉감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이중방수처리 와 실리콘코팅 으로 방수와 방풍 기능이 있어 일상 활용도를 높였다.

2019 가을/겨울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2종은 0(33~44), 2(44~55), 4(55반~66), 6(66반~77), 8(77반~88) 총 5가지 사이즈, 12개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포켓 속 패커블 백이 있어 여행에도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이와 함께 안다르는 같은 날 ‘에어플럽 토크 티셔츠’도 출시한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안다르의 시그니처가 집약된 2019 FW ‘에어플라이 구스다운’은 17,520시간을 걸쳐 탄생한 제품으로 안다르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완성도’ 높은 제품”이라며, “입는 순간 온도가 올라가는 최첨단 발열 원사의 ‘에어플라이 구스다운’으로 다가오는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세경구스다운 [사진=안다르]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