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스타벅스15잔이벤트' 현재 정답확인! 행운퀴즈
'토스스타벅스15잔이벤트' 현재 정답확인! 행운퀴즈
  • 문성 기자
  • 승인 2019.09.2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스스타벅스15잔이벤트' 행운퀴즈

퀴즈만 풀면 누구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토스 행운퀴즈에서 '토스스타벅스15잔이벤트'에 관한 퀴즈가 출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23일 제시된 첫번째 행운 퀴즈는 "토스에서 KB국민카드 대상카드로 10만원 결제하면 스타벅스 □□□□□□□□15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다.

행운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토스스타벅스15잔이벤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행운퀴즈 정답은 “아이스아메리카노”이다.

두번째 행운퀴즈는 "토스에서 KB국민카드 대상카드로 □원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5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가는 금액을 적어주세요." 이다.

정답은 "100000"이다.

세번째 행운퀴즈는 "대상카드는 ‘Easy on 카드’, ‘Easy fly □□□□□’ ‘청춘대로 톡톡카드’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 띄어쓰기 없이 한글로만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티타늄카드"이다.

이번 행운퀴즈는 총 2,000만원의 상금으로 진행되며 퀴즈를 맞추면 일정 금액이 지급된다. 지급된 토스 머니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토스 행운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 토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한편, 국민카드는 이벤트 기간 해당카드를 토스앱에서 발급받고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 까지 진행한다. (Easy on 카드·Easy fly 티타늄카드·청춘대로 톡톡카드)

단 직전 1년간(2018. 09~2019. 08)까지 KB국민 신용카드 결제이력이 없는 회원에 한해 이벤트 참여 가능하다.

KB국민카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5잔 증정 이벤트

Tag
#토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