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후랑나은이가 광고하는 '닥터피엘 샤워기', ㄱㅎㄹㄴㅇㅇ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퀴즈 정답은?
견후랑나은이가 광고하는 '닥터피엘 샤워기', ㄱㅎㄹㄴㅇㅇ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퀴즈 정답은?
  • 문성 기자
  • 승인 2019.09.2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피엘 샤워기'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22일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닥터피엘 샤워기' 퀴즈가 출제되면서 누리꾼들이 퀴즈의 답을 찾기 위해 포털사이트에 접속하는 등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는 "최근 닥터피엘은 TV광고를 시작했는데요, 닥터피엘 브랜드의 공식 모델은 누구일까요? ㄱㅎㄹㄴㅇㅇ"이다.

오퀴즈측은 이 퀴즈를 맞히기 위한 힌트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닥터피엘 샤원기'를 검색하기를 권고했다.

이날 출제된 초성퀴즈의 정답은 "견후랑나은이"이다. (문제가 바뀔 시 정답은 바뀔 수 있다)

오퀴즈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퀴즈로 소개하는 퀴즈 이벤트이다.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참여 가능하다.

누리꾼들은 '닥터피엘 샤워기' 퀴즈의 정답을 인지 했을 경우 SNS 등을 통해 서로 정답을 공유하기도 한다.

이렇게 정답을 맞히게 되면 최대 100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필터내장형 닥터피엘 샤워기가 100만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22일) 하루 선착순 최대 50%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피엘은 독보적 성장세를 보이며 나은이 샤워기, 여드름 샤워기 등으로 불리우며 네이버 베스트 인기상품 100 샤워기 영역에서 1위, 100만개 판매, 지상파 TV 광고를 히트시키며 인기를 얻고 있다.

닥터피엘은 240여개의 미세한 스테인레스 살수판 구멍을 통해 물을 얇고 부드럽게 변화시킨다. 실제 피부가려움증 및 접촉성 여드름, 여드름빨리없애는법을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 닥터피엘은 피부자극을 줄이는 샤워기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닥터피엘의 살수판은 물의 압력을 높여 수압을 강력하게 변화시키는 기능을 갖는다. 또한 강력한 수압에도 동일시간 동안 분출되는 물의 양은 줄어들어 실질적 절수가 되는 효과를 발휘한다. 그렇기에 샤워기 헤드 교체 만으로도 30~40%까지의 절수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닥터피엘의 또 다른 인기 이유는 슈돌 건후, 나은이의 전속모델 기용이다. 닥터피엘은 순수함과 깨끗함의 상징으로 대세 셀럽인 슈돌 건후와 나은이를 전속모델로 기용했고 이 부분이 닥터피엘을 메이저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게 하는데 크게 기여를 했다는 평이다.

'닥터피엘 샤워기' 1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특별 이벤트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