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닷컴 블루위크, 토스 행운퀴즈 정답확인
삼성닷컴 블루위크, 토스 행운퀴즈 정답확인
  • 문성 기자
  • 승인 2019.09.2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닷컴 블루위크' 토스 행운퀴즈

퀴즈만 풀면 누구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토스 행운퀴즈에서 '삼성닷컴 블루위크'에 관한 퀴즈가 출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20일 현재 제시된 행운 퀴즈는 "삼성전자의 BEST 인기가전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온라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삼성닷컴 블루위크>를 소개합니다! 삼성닷컴 온라인 페이지에서 이벤트 코드 받고 디지털 프라자 방문하면 추가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이 펑펑 쏟아지는데요.

[퀴즈]
자 여기서 문제!
삼성닷컴 블루위크 행사 기한은 9월 9일부터 9월 ○○일 까지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행운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삼성닷컴 블루위크’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행운퀴즈 정답은 “30”이다.

이번 행운퀴즈는 총 3,000만원의 상금으로 진행되며 퀴즈를 맞추면 일정 금액이 지급된다. 지급된 토스 머니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토스 행운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 토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한편, 삼성닷컴 블루위크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루위크 행사제품을 구매하면 Kitty bunny pony 쿠션, 삼성·현대카드 5% 결제일 할인과 최대 132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블루위크 이벤트코드 받고 새로원진 디지털 프라자를 방문하면 된다.

또한 SNS에 구입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주는 추가 혜택을 준다.

이벤트 기간은 9월 9일 부터 9월 30일이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18일 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삼성닷컴 블루위크' 이벤트 [사진=samsung 홈페이지]

 

Tag
#토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