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애프터 추석, 다이어트 성분은?…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진행
프롬바이오 애프터 추석, 다이어트 성분은?…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9.1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롬바이오 애프터 추석'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출제돼 퀴즈의 답을 알고 싶어하는 누리꾼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오늘(19일)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에서는 '프롬바이오 애프터 추석'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는 "10주 섭취 시 12.8Kg감량이 검증된 프롬바이오 다이어트 성분은?"이다.

캐시슬라이드측은 이 퀴즈를 맞히기 위한 힌트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을 검색하고 '150만원 상당'을 클릭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의 정답은 ‘와일드망고’이다.

누리꾼들은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를 맞히기 위해 힌트를 검색하고, 정답을 인지 했을 경우 SNS 등을 통해 서로 정답을 공유하기도 한다. 이렇게 정답을 맞추게 되면 캐시슬라이드의 캐시를 지급 받을 수 있는데, 퀴즈에 따라 100캐시, 또는 200캐시를 받게 된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프롬바이오가 애프터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프터추석 프로모션'은 프롬바이오의 대표 다이어트 제품을 초특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추석 연휴기간 늘어난 군살을 다이어트할 계획이라면 관심을 가져 볼만하다.

19일 오후 2시 30분부터 다이어트엔와일드망고, 홍쓰다스, 와일드망고워터젤리를 한정수량으로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초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초특가 행사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홍진영젤리로 유명한 다이어트엔와일드망고 4주분을 7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원데이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아울러 9일~ 22일까지 프롬바이오 다이어트제품군에 한해 적용이 가능한 30% 할인쿠폰까지 증정한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즐거운 추석을 보내신 고객에게 즐거운 선물을 마지막으로 하나 더 드리고 싶었다. 추석 이후에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이기도 해서 애프터추석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 많은 분들이 프롬바이오 애프터추석 프로모션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