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장벽크림', 피부장벽 탄탄키트 1만명 증정…토스 행운퀴즈
'리얼베리어 장벽크림', 피부장벽 탄탄키트 1만명 증정…토스 행운퀴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9.1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얼베리어 CF 캡쳐

퀴즈만 풀면 누구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토스 행운퀴즈에서 '리얼베리어 장벽크림'에 관한 퀴즈가 출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19일 오전 11시 현재 제시된 행운 퀴즈는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은 2주만에 ○○.○% 피부장벽 개선이 입증된 크림입니다. 피부장벽 개선율은 얼마일까요? (소숫점까지 정확하게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이다.

행운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리얼베리어 장벽크림’를 검색 후 '1만명 장벽 탄탄 키트 받기'를 클릭하라고 밝혔다.

행운퀴즈 정답은 “99.4”이다.

이번 행운퀴즈는 총 2,000만원의 상금으로 진행되며 퀴즈를 맞추면 일정 금액이 지급된다. 지급된 토스 머니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토스 행운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 토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한편, (주)네오팜(대표 이주형)은 자사의 '리얼베리어'가 환절기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고민에 대항하는 '피부장벽 탄탄키트'를 총 1만명에게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절기 피부를 보호해줄 '리얼베리어 피부장벽 탄탄키트'는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5ml와 익스트림 크림 앰플 5ml,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 1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익스트림 크림'은 브랜드 론칭부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의 중심으로 ‘장벽크림’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MLE® 피부장벽 포뮬러를 적용한 보습 크림으로, 사용 2주 후 99.4%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72시간 보습 지속효과를 임상으로 검증 받았다.

'익스트림 크림 앰플'과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는 익스트림 크림 속 장벽 강화 성분과 영양을 함유한 제품들이다. 보습·진정 효과와 함께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관리해준다.

아울러 오는 29일까지 네오팜샵 첫 구매고객과 장기 미이용 고객에 한해 베스트셀러 익스트림 크림을 비롯해 리얼베리어 인기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Tag
#토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