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헤라 핸드메이드코트', 토스 행운퀴즈 정답확인
'시크헤라 핸드메이드코트', 토스 행운퀴즈 정답확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9.1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헤라 핸드메이드코트' 토스 행운퀴즈

퀴즈만 풀면 누구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TOSS 행운퀴즈에서 17일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에 관한 퀴즈가 출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이날 첫번째 퀴즈는 "2019 핸드메이드 코트 오픈 기념 선착순 핸드메이드 코트 □□이벤트 진행중!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이 퀴즈의 정답은 "반값"이다.

두번째 행운퀴즈는 "오늘 하루 총 9명에게 핸드메이드 코트 ○○% 할인의 행운이 찾아갑니다. ○○에 들어갈 파격 할인율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이 퀴즈의 정답은 "99"이다.

세번째 행운퀴즈는 "9월17일 단, 하루 세번에 걸쳐 총 ○명에게 핸드메이드 코트 99%의 행운이 찾아갑니다"이다.

이 퀴즈의 정답은 '9'이다.

한편, 여성 패션전문 쇼핑몰 ‘시크헤라’는 오늘(17일) 2019 FW시즌 핸드메이드 코트 공식 판매와 더불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오전 11시부터 하루 동안 공식 온라인몰 핸드메이드 코트 50여품목 선착순 반값 할인 이벤트, 최대 77%할인 판매한다.

올해 런칭 8주년을 맞이한 시크헤라의 핸드메이드 코트는 매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는 시그니처 상품이다.

시크헤라 김종진 대표는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있는 계속된 불경기에 어려울수록 본질인 상품에 더 집중했다”며, “매년 큰 폭으로 상승하는 원가에 굴복하지 않으려고 오랫동안 시크헤라 자체생산을 이끌어온 노하우로 합리적인 가격의 기준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고 말했다.

'시크헤라 핸드메이드코트' 선착순 반/값 이벤트(사진=시크헤라 홈페이지)

Tag
#토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