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위시스 수분앰플', ㅎㅂㅎㄹ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은?
'나인위시스 수분앰플', ㅎㅂㅎㄹ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9.16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출제돼 퀴즈의 답을 알고 싶어하는 누리꾼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오늘(16일)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에서는 '나인위시스 수분앰플'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인위시스'는 온스타일의 메이크업 전문 예능 프로그램 '겟 잇 뷰티'에 자주 소개 되면서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특히 하이드라 앰플 세럼 ‘수분앰플’은 겟잇뷰티뷰라벨 베스트 1위와 올리브영스킨케어 부문 1위, 올리브영상품평 베스트 1위 등 총 3관왕 수상의 영예를 달성하기도 했다.

나인위시스수분앰플은 확실한 보습 개선효과와 수분 확보 기능을 자랑해 일명 '확보 앰플'이라고도 할만큼 보습에 대한 효과를 강조하고 있다.

"정말촉촉해요 지금까지 수분앰플중 가장 잘 맞네요. 촉촉함 이 오래가는 느낌", "제가 써본 수분앰플중 가장 맘에든 제품입니다. 친구에게도 강추했을만큼이요" 등 나인위시 홈페이지에 게재된 사용후기를 통해서도 보습효과에 대한 언급을 자주 볼 수 있다.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세럼은 지난 2018년 11월 전국 1,250개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세럼'(사진=나인위시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초성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 캐시슬라이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이날 오후 1시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는 "가을, 들뜬피부 ㅎㅂㅎㄹ"이다.

캐시슬라이드측은 이 퀴즈를 맞히기 위한 힌트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나인위시스 수분앰플'를 검색한 후 '신규가입시 오늘만 6천원' 클릭 입장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출제된 초성퀴즈의 정답은 ‘확보하라’이다. (문제가 바뀔 시 정답은 바뀔 수 있다)

누리꾼들은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를 맞히기 위해 힌트를 검색하고, 정답을 인지 했을 경우 SNS 등을 통해 서로 정답을 공유하기도 한다.

이렇게 정답을 맞추게 되면 캐시슬라이드의 캐시를 지급 받을 수 있는데, 퀴즈에 따라 100캐시, 또는 200캐시를 받게 된다.

한편, 캐시슬라이드 캐시는 2만 적립 캐시 부터 캐시아웃이 가능하며, 금요일 오전 12시 이전에 신청한 건은 다음주 수요일, 그 이후에 신청한 건은 2주 후 수요일에 일괄 지급된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