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한바퀴' 가을 남도 여행개편…목포해상케이블카 등 12개 코스
'남도한바퀴' 가을 남도 여행개편…목포해상케이블카 등 12개 코스
  • 박병모 기자
  • 승인 2019.09.12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을 맞아 '남도한바퀴'가 오는 16일부터 다양한 테마 코스로 새롭게 단장한다.

고흥 쑥섬
고흥 쑥섬

전남의 대표적인 버스 여행상품 ‘남도한바퀴’는 지역의 비교우위 관광자원을 바탕으로 한 '가을 해안 트레킹'을 가을 사어품에 반영했다.

잘 알려지지 않은 트레킹 코스로는 고흥 쑥섬 여행, 완도 생일도 여행, 해남 진도 쏠비치와 접도, 신안 다이아몬드제도 여행 등 12개 코스가 운영된다.
여기에 담양 무안 영광 함평 등을 포함한 2개의 특별상품도 마련했다.
물론 올해 7월 문을 연 진도 대명 쏠비치와 이달 6일 개통한 목포 해상케이블카도 가을 코스에 포함됐다.

진도 대명 쏠비치는 지중해 해안 프로방스 지역을 연상케 하는 호텔·리조트로, 진도의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해안 산책로 어우러져 각광을 받고 있다.

전남 목포시 고하도와 북항을 운행하는 해상케이블카
전남 목포시 고하도와 북항을 운행하는 해상케이블카

목포 해상케이블카는 바다 위를 나는 3.23km의 국내 최장 케이블카로 유달산과 다도해의 비경을 담아 짜릿한 여행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전남도 관계자는 남도한바퀴 여행과 관련, "가을 야경, 가고 싶은 섬, 전통시장, 1박 2일 코스 등 다양한 테마 코스도 가을 분위기에 맞게 새롭게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남도한바퀴 요금은 1일 코스 9천900원을 기본으로 운행 비용을 고려해 섬 여행, 1박 2일 상품 등은 상향된 요금을 적용하며, 광주종합버스터미널(유스퀘어)에서 출발, 광주송정역을 경유해 운행한다.
자세한 노선 검색과 예약은 온라인 남도한바퀴 누리집(http://citytour.jeonnam.go.kr/)이나 전화(☎062-360-850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