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송편지원금, 토스 행운퀴즈 정답확인
토스 송편지원금, 토스 행운퀴즈 정답확인
  • 류기영 기자
  • 승인 2019.09.1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스 송편지원금', 토스 행운퀴즈

퀴즈만 풀면 누구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TOSS 행운퀴즈에서 '토스 송편지원금'에 관한 퀴즈가 출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11일 누리꾼들이 맞혀야 하는 퀴즈는 "송편지원금 이벤트는 2019년 9월 □□일 □□시 까지 진행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를 모두 합해주세요"이다.

정답은 "39"이다. (TOSS 행운퀴즈는 특성상 예고 없이 퀴즈가 수시로 바뀜으로 정답도 바뀔 수 있다.)

TOSS 행운퀴즈란 작년 말 포털사이트 실검에 자주 등장했던 TOSS 행운상자 이벤트의 변형된 형태로 토스 회원이 직접 상금을 걸고 퀴즈를  출제하는 방식인 TOSS '행운퀴즈'로 발전 됐다.

TOSS 행운퀴즈는 제휴업체의 서비스 특장점을 소개하는 퀴즈가 주로 출제 된다.

더 많은 누리꾼들이 퀴즈에 관심을 갖게 하기 위해 정답의 힌트를 포털사이트를 통해서 찾아야 쉽도록 유도한다.

그렇기 때문에 누리꾼들은 자연스럽게 포털사이트에 접속해서 검색을 하게 되고, 이런 과정이 반복되면 더 많은 누리꾼들이
퀴즈에 관심을 갖는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Quiz benefit은 정답 입력시 TOSS머니를 지급 받을 수 있는데, 문제에 따라 금액의 차가 있다.

TOSS 행운퀴즈는 일정금액을 걸고하는 퀴즈이다 보니 남들 보다 늦게 퀴즈를 풀려고 하면 퀴즈가 끝나버리는 경우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TOSS 행운퀴즈는 발빠르게 움직여야 하는 주의가 필요하다.

누리꾼들이 초성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휴대폰에 TOSS 앱(app)을 설치하고, 지시대로 회원가입을 한 후 오른쪽 맨 하단에 전체버튼을 클릭 후 행운퀴즈 항목 찾아 클릭하면 참여 가능하다.

Tag
#토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