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은 지옥이다’, 8일 예고(정신착란)...원작웹툰-줄거리-인물관계도-재방송-시청률 관심
‘타인은 지옥이다’, 8일 예고(정신착란)...원작웹툰-줄거리-인물관계도-재방송-시청률 관심
  • 류기영 기자
  • 승인 2019.09.08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 (사진=OCN)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 인물관계도 (사진=OCN)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극본 정이도, 연출 이창희, 10부작) 제3회 ‘은밀한 속삭임’에서 고시원 타인들의 충격적인 정체가 밝혀진 가운데 '타인은 지옥이다'의 원작웹툰-줄거리-인물관계도-재방송-시청률에 대한 관심이 높다.

8일 저녁에 방송되는 제4회는 '정신착란'편으로 함께 맥주를 마시던 중 서문조(이동욱)의 이상한 농담에 꺼림칙해진 종우(임시완)는 서둘러 자리를 피하게 되고, 갑자기 사라진 310호 안희중과 302호 유기혁(이현욱)의 행방이 의아하던 차에 313호 홍남복(이중옥)까지 칼을 들고 종우를 위협하는 상황이 벌어지자 고시원에서 지내는 시간이 점점 불안해진다.

그러던 중 '에덴 고시원'으로 찾아온 소정화(안은진)와 우연히 만나게 된 종우. 그는 고시원 주인 엄복순(이정은)이 자신에게 거짓말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소정화는 종우를 통해 다른 의문점을 발견하게 된다.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OCN '타인은 지옥이다'는 네이버웹툰에 연재되어 누적 조회수 8억뷰를 기록한 김용키 작가의 웹툰작품을 원작으로 만든 드라마로 총 10부작이 예정되어 있으며, 상경한 청년이 서울의 낯선 고시원 생활 속에서 타인이 만들어낸 지옥을 경험하는 미스터리 사건을 다룬 드라마이다.

등장인물로는 임시완, 이동욱, 이정은, 이현욱, 박종환,안은지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임시완은 작가 지망생 윤종우 역을 맡았으며 이동욱의 경우 치과 의사로 원작 웹툰에서는 전혀 등장하지 않은 드라마 오리지널 캐릭터 서문조 역을 맡았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 예고편 (사진=OCN)

‘타인은 지옥이다’ 시청률은 3회 기준 3.2%를 기록했고, 본방 인기에 힘입어 재방송 편성도 관심이 높다.

8일 재방송 편성은 OCN 15시(3회), 21시 10분(3회), 22시 30분(4회) 등 이다.

한편,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