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산촌편, '남주혁' 등장...촬영지-시청률-재방송-나이는?
삼시세끼 산촌편, '남주혁' 등장...촬영지-시청률-재방송-나이는?
  • 류기영 기자
  • 승인 2019.09.07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삼시세끼 산촌편' 방송캡쳐)
(사진 = '삼시세끼 산촌편' 방송캡쳐)

'삼시세끼 산촌편'에 멍뭉미 가득한 '남주혁'이 등장 예고 되면서 '산촌편' 촬영지, 재방송, 시청률,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 나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6일 방송된 tvN 예능 '삼시세끼 산촌편'에는 염정아, 윤세아와 함께 '스카이 캐슬'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오나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오나라는 떠나기 전 마지막 요리로 분보싸오와 짜조를 만들어 멤버들과 함께 했다.

오나라의 음식을 맛본 염정아는 “우리 맨날 자극적인 거 먹었잖아”라고 말했고, 오나라는 “맛있게 먹어줘서 고마워”라고 인사했다.

tvN 예능 '삼시세끼'는 스타들이 시골에서 세 끼를 스스로 해결하는 모습을 그린 야외 버라이어티로 여성이 주인공이 되어 진행되는 시즌은 이번이 처음이다.

누리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삼시세끼 삼촌편의 촬영지는 강원도 정선읍 화암면 방면에 있는 마을로 10가구 정도가 모여 사는 전형적인 농촌 마을로 원빈과 이나영이 결혼식을 올린 장소로도 유명하다.

'삼시세끼 산촌편'에 서툴지만 메인 셰프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배우 염정아의 나이는 1972년생으로 올해 만 47세이며, 윤세아는 1978년 생으로 올해 만 41세, 박소담은 1991년 생으로 올해 만 28세이다.

'삼시세끼 산촌편'은 5회 기준 6.6%의 시청률을 기록해 6일 케이블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재방송 편성은 7일 XtvN 17시 15분(4회), 19시 15분(4회)가 방송된다.

새롭게 함께 할 남주혁이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과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기대된다.

한편 '삼시세끼 산촌편'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