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구례댁 전인화, 성유리X한지혜 ‘인화 하우스’에 초대
'자연스럽게' 구례댁 전인화, 성유리X한지혜 ‘인화 하우스’에 초대
  • 류기영 기자
  • 승인 2019.09.0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N' 자연스럽게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서 ‘구례댁’으로 거듭난 배우 전인화가 ‘절친 그녀들’의 섭외에 직접 나선다.

7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서 늦은 밤, 누군가에게 전화를 거는 전인화의 모습이 공개됐다.

반갑게 전화를 받은 목소리의 주인공은 바로 ‘캠핑으로 핫한 그녀’ 성유리였다. 전인화와 성유리는 7년 전 방영된 드라마 ‘신들의 만찬’에 함께 출연한 이후, 지금까지 ‘절친 케미’를 이어 오고 있다.

다정하게 “유리야”라고 말을 건 전인화는 “너는 언제 오니?”라고 대뜸 물어봤고, 성유리는 “저도 거기 한 번 가 보고 싶어요. 궁금해요”라고 화답했다.

이에 전인화는 “궁금하지? 궁금하면 빨리 와”라고 다시 한 번 초대했고, “지혜랑, 같이 다 와”라고 말해 또 다른 절친인 배우 한지혜까지 소환했다.

전인화의 말에 성유리 역시 웃으며 “네”라고 답해, 현천마을에 방문할 또 다른 게스트들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MBN ‘자연스럽게’의 게스트로는 첫 손님인 배우 유동근을 비롯해, 위너 김진우와 송민호, 배우 윤시윤이 이미 촬영을 마쳤다.

이런 가운데 전인화와 인연이 깊은 ‘인화 패밀리’ 성유리, 한지혜까지 게스트로 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 4인이 출연하는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는 아름답지만 빈 집이 늘어 가는 구례 현천마을에 4인의 이웃들이 세컨드 하우스를 마련하고 입주해, 1년간 소박하지만 놀라운 휘게 라이프를 경험하는 모습을 담는다.

MBN ‘자연스럽게’ 6회는 9월 7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