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한화 잡고 5연승...프로야구 순위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한화 잡고 5연승...프로야구 순위
  • 류기영 기자
  • 승인 2019.09.05 07: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한화 잡고 5연승...프로야구 순위

삼성 박계범 만루포, 롯데 6연패, 키움-두산, LG-kt, NC-SK 경기는 비로 취소

프로야구 순위, SK, 두산, 키움, LG, NC, KT, KIA, 삼성, 한화, 롯데 순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가 윌랜드의 호투로 5연승을 거두고 프로야구 순위에서 8위 삼성과의 게임차를 3게임으로 벌렸다.

KIA 타이거즈는 4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한화와 원정 경기에서 7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은 외국인 투수 조 윌랜드의 호투를 앞세워 1-0으로 승리했다.

KIA는 1회 초 박찬호의 득점을 끝까지 지켜 소중한 1승을 거두며 웃었다.

한편 8위 삼성 라이온즈도 부산 사직구장에서 롯데 자이언츠를 8-0으로 완파하며 2연승을 거뒀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시카고 컵스 마이너리그 팀 코치와 스카우트를 지낸 성민규(37) 씨를 새 단장으로 선임한 롯데는 6연패 수렁에 또 빠졌다.

삼성 박계범은 롯데 투수 오현택 상대로 좌월 만루 홈런을 터뜨렸다.

키움 히어로즈-두산 베어스(서울 잠실구장), LG 트윈스-kt wiz(수원 케이티위즈파크), NC 다이노스-SK 와이번스(인천 SK행복드림구장) 경기는 비로 취소됐다.

키움-두산, LG-kt 경기는 예비일인 16일에, NC-SK 경기는 18일에 각각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4일 현재 프로야구 순위는 SK 와이번스가 82승1무45패로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두산베어스, 키움 히어로즈, LG 트윈스, NC 다이노스, KT 위즈,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한화 이글스, 롯데 자이언츠 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헛쳤는데홈런 2019-09-05 14:59:18
10욘승 가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