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탐정', 재방송-몇부작-인물관계도-줄거리-시청률...박진희X봉태규X이기우 열연
'닥터탐정', 재방송-몇부작-인물관계도-줄거리-시청률...박진희X봉태규X이기우 열연
  • 류기영 기자
  • 승인 2019.09.0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한 소재로 사랑을 받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이 회를 거듭할수록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재방송-몇부작-인물관계도-줄거리-시청률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지난 14화에서는 박진희, 봉태규(허민기 역)를 비롯한 UDC와 TL그룹 3세 이기우(최태영 역)가 협력해 가습기 살균제 개발 과정에서 벌어진 조작, 은폐 정황을 포착한 모습이 그려졌다. 3년 전 노행하(김양희 역)의 죽음은 최광일(모성국 역)의 소행으로 드러났다. 노행하가 우울증에 의한 자살이 아닌 노행하의 폭로를 막기 위한 최강일의 살인으로 밝혀지면서 충격을 줬다.

4일 방영예정인 15화에는 윤소이가 특별출연한다. 박진희와 각별한 친분 때문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진 윤소이가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닥터탐정 14화 시청률은 전국 가구 기준 2.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재방송 편성은 4일 SBS Plus 15시 2분(13회), 16시 18분(14회)가 방송된다.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극본 송윤희/연출 박준우)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신종 메디컬 수사극으로, 총 32부작으로 구성됐다.

한편 '닥터탐정'의 후속 작품으로는 김선아 주연의 '시크릿 부티크'가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