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인물관계도-몇부작-재방송-등장인물...송승헌X이선빈 열연
'위대한 쇼', 인물관계도-몇부작-재방송-등장인물...송승헌X이선빈 열연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9.09.0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사진=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인물관계도-몇부작-줄거리-등장인물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

'위대한 쇼'의 등장인물로는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 정준원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위대한 쇼' 1-2회는 송승헌의 다사다난한 국회의원 도전기와 송승헌-사남매의 마른 하늘에 날벼락 같은 첫 만남이 휘몰아치는 전개로 펼쳐졌다. 

특히 송승헌은 촉망 받던 정치 신인에서 국민 패륜아 딱지가 붙은 대리운전기사 위대한의 면면을 코믹 포텐 터지는 열연으로 펼쳐 시청자들을 단숨에 움켜쥐었다. 

무엇보다 지난 2회 방송 말미 송승헌이 피 한 방울 안 섞인 사남매 아빠 되기를 공식 선포, 앞으로 펼쳐질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의 위대한 서막을 알렸다.

이선빈은 정수현 역을 맡았다. 시사 프로그램 '논쟁' 메인 작가이자 위대한의 앞집에 살고 있는 인물로, 대학교 새내기 시절 위대한(송승헌)과 처음 만났으며 휴학으로 인해 그저 이뤄지지 못한 첫사랑의 설정을 가져간다.

강준호는 임주환 역을 맡았다. 변호사이자  보수 진영을 대변하는 시사평론가로, 유연하고 합리적이면서도 통찰력이 빛나는 평론으로 보수 진영의 '차세대 스피커'로 각광받고 있는 인물이다.

한편 '위대한 쇼'는 총 16부작이며, 최근 2화의 시청률은 2.9%를 기록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