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발라더' 가수 나비, 오늘(29일) 음원정통 발라드 ‘너뿐인데’ 발매
'명품 발라더' 가수 나비, 오늘(29일) 음원정통 발라드 ‘너뿐인데’ 발매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9.08.2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드그루브 뮤직
사진=엔드그루브 뮤직

가수 나비가 프로듀서팀 ‘빨간양말’과 콜라보레이션 싱글앨범 ‘너뿐인데’를 29일 공개핸다.

이번 싱글앨범 ‘너뿐인데’는 감성 짙은 발라드 곡으로, 피아니스트 길은경의 때로는 절제된 때로는 화려한 피아노 연주와 RB-INJ(알비인제이)의 섬세하고도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에 나비의 애절하고 짙은 음색이 더해져 듣는 이의 감성을 적신다. 

이에 앞서 나비의 SNS를 통해 공개한 자필 가사지에는 '너에게 난 이제 아닌가봐 / 아직은 너밖에 안 보여 안 들려 / 눈물이 앞을 가린대도'등의 이별의 아픔을 표현한 애절하고 감성 가득한 가사로 실려 있어 과연 어떠한 곡이 발매될지에 대중들의 관심을 끈다.

나비는 그간 SNS 및 유튜브 등을 통해 대중들과의 소통에 노력하였으며 특히 음악적인 도약을 위하여 여러 작곡가, 프로듀서등과 접촉하여 자신의 음악적 성장과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작곡팀 빨간양말과 엔드그루브는 이번 곡 ‘너뿐인데’를 녹음할 당시를 떠올리며 “한층 더 깊어진 나비의 보컬실력이 유감없이 발휘 되었다. 나비의 음정이 너무 정확해 소름끼칠 정도였다”며 “노래를 표현함에 있어 독특한 나비만의 컬러가 더해져 기대 이상의 곡이 만들어졌다”고 입을 모았다.

프로듀서팀 ‘빨간양말’은 그동안 인기 드라마의 대표 OST를 통해 차세대 국내 대표 발라드 작곡가로 주목받고 있다.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그대만 보여서'(김나영), MBC ‘W' OST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박보람), KBS ’오마이금비‘ OST '나는 괜찮아요'(이예준), KBS '연애의 발견' OST '너무 보고싶어'(어쿠스틱 콜라보), MBC '미스터백' OST '널 사랑한 시간에'(시아준수), SBS '사임당 빛의일기' OST '기억상실증' (김범수)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히트곡 메이커다. ‘너뿐인데’는 빨간양말과 엔드그루브가 작곡하고, 고재경이 작사에 참여한 정통 발라드 곡이다.

한편 나비와 빨간양말의 콜라보 새 싱글 ‘너뿐인데’는 2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