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환 32kg" 쥬비스 다이어트로 감량해...노유민·다나도 성공
"유재환 32kg" 쥬비스 다이어트로 감량해...노유민·다나도 성공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9.08.2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쥬비스
사진=쥬비스

최근 유재환의 32kg 감량 소식에 함께 알려진 '쥬비스 다이어트'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쥬비스는 개인의 환경과 습관까지 고려해 진행하는 일대일 맞춤 다이어트 방법으로, 칼로리와 체중에만 신경 쓰며 무리하게 굶지 않고 우리 몸 자체를 이해, 눈에 보이지 않는 건강 문제까지 개선하는 방법을 통해 살을 빼는 방법이다. 

또한 독자적인 '요요 방지 프로그램을' 또한 구축해 요요현상을 방지한다. 고객이 목표 체중까지 감량한 후에도 한 달에 한 번 몸 상태를 체크해 있어 4주의 세포 재생 주기에 따라 작아진 지방세포가 다시 커지는 것을 방지, 서서히 체질이 바뀌도록 돕는다.

특히 작곡가 유재환은 건강이 좋지 않은 상태임에도 104kg에서 72kg까지 32kg 감량에 성공한 모습이 공개돼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유재환은 허리 디스크와 통풍이 심해 운동은 거의 할 수 없었고, 심한 과민성 대장 증후군으로 폭식이 심해 식욕을 억제하는 약은 부담스러운 상태였다고 전한 바 있다. 실제로 그의 다이어트는 무리하게 운동하거나 약으로 식욕을 억제시키는 것이 아닌 굶지 않고 건강하고 쉬운 다이어트 방법이라 알려졌다. 

그 외 가수 노유민은 쥬비스를 통해 30kg을 감량, 가수 다나 역시 최근 27kg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현재 쥬비스 다이어트는 강남점, 서초점, 잠실점 등 29개의 직영 지점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