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e스포츠’ 스타트, 26일부터 온라인 예선 시작
‘슈퍼레이스 e스포츠’ 스타트, 26일부터 온라인 예선 시작
  • 임종선 객원기자
  • 승인 2019.08.2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레이스-OGN, 슈퍼 6000 클래스 실제 레이싱 머신 등장하는 e스포츠 대회 개최
오는 26일부터 온라인 예선 참가 접수 및 온라인 예선 시작
본선 경기는 9월 20일부터 5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OGN 통해 생중계
슈퍼레이스 e스포츠’가 합류한 LG 울트라기어 OSL FUTURES의 로고

CJ ENM 게임채널 OGN의 신규 e스포츠리그 <LG 울트라기어 OSL FUTURES>(약칭: LG 울트라기어퓨처스)의 신규 종목인 슈퍼레이스 e스포츠의 예선 접수가 오는 826일부터 진행된다.

지난 5월 제작 발표회 때 예고됐던 슈퍼레이스 e스포츠는 국내 대표 모터스포츠 대회인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e스포츠 대회로 <LG 울트라기어퓨처스>의 네 번째 종목으로 합류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주관하는 슈퍼레이스가 국내 모터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기 위해 게임 채널 OGN과 힘을 모아 마련했다. ‘슈퍼레이스e스포츠는 쿠노스시뮬라지오니의 하드코어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인 아세토코르사’(AssettoCorsa)로 진행된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최상위 레벨인 슈퍼 6000 클래스에 실제 출전하고 있는 차량도 등장한다.

슈퍼레이스 e스포츠에 참가를 원하는 선수는 오는 826일부터 93일까지 예선 접수 사이트를 통해 참가 접수를 한 후 '사이드 바이 사이드'에서 진행되는온라인 예선을 통해최고 랩 타임을 기록하면 된다.

예선 참가는 아세토코르사 PC버전을 이용하는 만 15세 이상, 레이싱 기어를 사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온라인 예선에서는 본선에 오를 32명을 선발해 4개 그룹으로 나눠 결선에 오를 8명을 가린다. 슈퍼레이스 e스포츠의 총상금은 3,480만원으로 우승상금은 1,000만원이다.

“LG 울트라기어 FUTURES” 슈퍼레이스 e스포츠 본선은 920일부터 5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6OGN e스타디움 12층의 O스퀘어에서 생중계로 진행되며, 대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