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황금정원', 인물관계도-줄거리-몇부작-후속-재방송-OST...한지혜X이상우 열연
드라마 '황금정원', 인물관계도-줄거리-몇부작-후속-재방송-OST...한지혜X이상우 열연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9.08.24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
사진=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

주말드라마 '황금정원' 인물관계도-줄거리-몇부작-후속-재방송-OST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지난 23일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측이 오지은(사비나 역)-조미령(한수미 역)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방송에서는 사비나(오지은 분)가 마침내 최준기(이태성 분)와 결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신난숙(정영주 분)이 거짓으로 진남희(차화연 분)와의 과거 인연을 밝혔고, 끝내 결혼 승낙을 받아낸 것. 이에 사비나-신난숙 모녀는 재벌가에 입성한 후 창창히 펼쳐질 황금빛 인생을 꿈꾸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조미령이 누군가와 은밀히 만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이목을 끈다. 특히 조미령은 충격을 받은 듯 그대로 굳어버린 모습. 더욱이 그의 손에는 여러 장의 사진이 들려 있어 과연 무엇을 확인하고 이토록 경악을 금치 못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의 인생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기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린 작품이다. 

한지혜는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간병인 은동주 역을 맡았으며, 이상우는 비혼 주의자 강력계 형사 차필승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또한 가수 테이가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 OST중 '나의 그대'라는 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황금정원은 20회 기준 8.0%의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황금정원은 총 60부작으로 구성됐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MBC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주중 재방송도 꾸준히 MBC, MBC 드라마넷을 통해 전파를 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