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양말’ 신은 가수 나비, 음악 팬들 감성 적시는 정통 발라드 '너뿐인데' 발매
‘빨간양말’ 신은 가수 나비, 음악 팬들 감성 적시는 정통 발라드 '너뿐인데' 발매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9.08.23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앤드그루브 뮤직
사진=앤드그루브 뮤직

독특하고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가수 나비가 이번에는 프로듀서팀 빨간양말과 콜라보레이션 싱글앨범 ‘너뿐인데’를 오는 29일 선보인다.

프로듀서팀 ‘빨간양말’은 그동안 인기 드라마의 대표 OST를 통해 차세대 국내 대표 발라드 작곡가로 주목받고 있다. MBC ‘W' OST '거짓말이라도 해줘요'(박보람), KBS ’오마이금비‘ OST '나는 괜찮아요'(이예준), KBS '연애의 발견' OST '너무 보고싶어'(어쿠스틱 콜라보), MBC '미스터백' OST '널 사랑한 시간에'(시아준수), SBS '사임당 빛의일기' OST '기억상실' (김범수)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히트곡 메이커다.

특히 나비와 함께 콜라보 한 ‘너뿐인데’는 빨간양말과 앤드그루브가 작곡하고, 고재경이 작사에 참여한 감성 짙은 발라드 곡으로, 피아니스트 길은경과 RB-INJ(알비인제이)의 섬세한 스트링연주에 나비의 애절하고 짙은 음색이 어우러져 리스너의 감성을 극대화한다. 또한 나비만의 독특한 창법으로 발라드곡의 컬러를 한층 더 세련되게 표현했다는 작곡가들의 평가다.

한편 나비는 신곡 발표에 앞서 티져 이미지를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나비의 인물에 초점이 맞추어졌으며 나비의 애틋한 한 컷이 담겨있다. 나비와 빨간양말의 콜라보 새 싱글 ‘너뿐인데’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