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조현재♥박민정 부부, 12시간 '치칭데이'에 깜짝...조현재 아내 직업은?
'동상이몽2' 조현재♥박민정 부부, 12시간 '치칭데이'에 깜짝...조현재 아내 직업은?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9.08.2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상이몽2' 조현재와 박민정
사진='동상이몽2' 조현재와 박민정

'동상이몽2' 조현재가 MSG 자유, 치팅데이를 맞았다.

19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조현재는 아침부터 짜장라면 2개를 끓이며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박민정은 그런 조현재에 "신났네, 신났어"라며 웃었다.

조현재는 일주일에 한 번 있는 '치팅데이'라며 12시간 동안 양에 상관없이 MSG를 섭취할 수 있다고 밝히며 웃었다. 

조현재는 아침 7시부터 짜장라면 2개와 인스턴트 햄을 게 눈 감추듯 먹고는 바로 비빔면을 만들고, 소고기를 구웠다. 박민정은 "씨름대회 나가? 몸 키우니?"라고 조현재에 물었고, 조현재는 답 없이 음식을 흡입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먹자마자 컵라면을 꺼내 드는 조현재에 김구라는 박민정의 마음을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조현재는 녹화장에서 "하루에 만 칼로리 가능합니다"라고 말하며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모두를 웃게 했다.

한편, 1980년생인 조현재와 1981년생인 박민정의 나이는 각각 40세, 39세다. 조현재 아내 박민정의 과거 직업은 프로골퍼였지만 현재는 선수 생활을 중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