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개똥쑥 10관왕' 현재 정답확인 토스 행운퀴즈
'미샤 개똥쑥 10관왕' 현재 정답확인 토스 행운퀴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8.2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가 20일 "미샤 개똥쑥 10관왕" 행운퀴즈를 제시해 화제다.

이날 제시된 행운 퀴즈는 "미샤 개똥쑥 10관왕 기념 이벤트를 8월 20일 딱 하루!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명 ‘미샤 개똥쑥 □□□ 1+1’에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전품목”이다.


이어 제시된 행운퀴즈는 "개똥쑥 1+1 와 함께, 미샤의 립제품인 □□□□□□ F/W NEW컬러 ‘출시기념 20%’ 할인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나나가 모델이며 벨벳 같은 텍스쳐를 지닌 □□□□□□에 들어갈 립스틱 제품명은 무엇일까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데어루즈벨벳”이다.

 

3번째 행운퀴즈는 "개똥쑥 1+1 이벤트 페이지를 보시면 ‘매장전용 개똥쑥 앰플 1+1 쿠폰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쿠폰을 신청하면 3일간 추가로 개똥쑥 앰플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문자를 보내드리는데요. 쿠폰이벤트 신청일은 며칠일까요? O월 OO일"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820”이다.

 

4번째 행운퀴즈는 "개똥쑥 1+1 이벤트와 함께, 미샤 클렌징/토너/미스트 ‘기초피부 케어’ 할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 최대 몇 % 할인일까요?"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50”이다. (행운퀴즈는 실시간 변경 될 수 있다.)

'미샤 개똥쑥' 홈페이지
'미샤 개똥쑥' 홈페이지

이번 행운퀴즈는 총 3,000만원의 상금으로 진행되며 퀴즈를 맞추면 일정 금액이 지급된다.

한편 미샤 개똥쑥은 오늘(20일) 단 하루 개똥쑥 전품목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개똥쑥 라인 에센스, 미스트, 앰플, 팩폼 등이 해당되며,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밝혔다.

Tag
#토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