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토 공짜쇼핑' 현재 정답확인 토스 행운퀴즈
'레디토 공짜쇼핑' 현재 정답확인 토스 행운퀴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8.1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디토 공짜쇼핑' 토스 행운퀴즈
'레디토 공짜쇼핑' 토스 행운퀴즈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가 19일 "레디토 공짜쇼핑" 행운퀴즈를 제시해 화제다.

이날 현재 제시된 행운 퀴즈는 "레디토에서 준비한 캠페인은 백지쇼핑, 공짜쇼핑 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 시 레디머니 5천원 지급 이벤트도 있는데요. 레디머니는 '□□ □□ 가능한 레디토 머니' 입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 현금출금 ”이다. (행운퀴즈는 실시간 변경 될 수 있다.)

이번 행운퀴즈는 총 3,000만원의 상금으로 진행되며 퀴즈를 맞추면 일정 금액이 지급된다.

한편, 미디어커머스&브랜드퍼블리싱 기업 엘솔컴퍼니는 지난 13일 제휴 마케팅 플랫폼 ‘레디토(REDITO)’를 새롭게 오픈했다.

오픈을 기념해 백지쇼핑, 공짜쇼핑, 레디머니 5,000원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지쇼핑 이벤트는 SNS에 자신의 지갑 사진을 촬영하고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를 하면 자신이 가지고 싶은 제품 구매에 소요된 금액을 전부 지원받는 이벤트다. 

'레디토 공짜쇼핑' 홈페이지

또, 공짜쇼핑 이벤트는 쿠팡과 손잡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구매 후 후기를 남기기만 하면 다이슨 V8 청소기, 네스프레소 시티즈 커피머신 등 푸짐한 상품을 공짜로 얻을 수 있다.

레디머니 5천원 지급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이며, 신규회원 가입시 현금 출금 가능한 레디머니를 5천원 바로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레디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토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