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배우 송중기, 1인 2역 '은섬-사야' 완벽 소화...파트3(시즌3)는 언제?
'아스달 연대기' 배우 송중기, 1인 2역 '은섬-사야' 완벽 소화...파트3(시즌3)는 언제?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9.08.1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스달 연대기' 송중기
사진='아스달 연대기' 송중기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송중기(은섬/사야 역)가 1인 2역을 통해 밀도 높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파트2가 끝난 가운데 파트3는 언제 시작하는걸까?

'아스달 연대기' PART.2 마지막 회에서는 쌍둥이 형제인 은섬과 사야의 서로 다른 상황과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사야 역의 송중기는 아버지인 장동건(타곤 역)이 자신과의 약속을 져버리고 김지원(탄야 역)을 빼돌렸다고 오해, 단숨에 그를 찾아갔다. 

분을 참지 못한 채 달려드는 송중기를 장동건은 힘으로 제압, 방에 가두었고 이에 송중기는 격앙된 채 "만약 탄야가 잘못되면 용서 안할 거예요"라고 소리쳤다.

한편, 돌담불 깃바닥에 끌려와 노예 생활을 하던 송중기(은섬 역)는 동료들과 함께 탈출을 시도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고된 노예생활과 친구의 죽음으로 시종일관 초점 없는 눈빛과 생기잃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후 각성한 송중기는 살아야한다는 의지와 김지원을 찾으러 가야한다는 의지로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눈빛을 드러냈다. 

한편 송중기는 '아스달 연대기' PART.1과 PART.2를 통해 1인 2역이라는 반전을 선사한 것은 물론, 인물의 이중적인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낸 '가면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았다. 

또한, 각 인물의 서로 다른 면모를 승마, 무술 등의 액션 연기는 물론 섬세한 감정 연기로 유연하게 담아내며 극의 재미를 선사했다는 평이다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PART.2 '뒤집히는 하늘, 일어나는 땅'은 7월 7일을 끝으로 막을 내렸고, 오는 9월 7일 PART.3인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이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