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델루나', 설리-OST-원작-몇부작-인물관계도-등장인물-줄거리-시청률...아이유X여진구 열연
'호텔델루나', 설리-OST-원작-몇부작-인물관계도-등장인물-줄거리-시청률...아이유X여진구 열연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9.08.17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텔 델루나' 인물관계도
사진='호텔 델루나' 인물관계도

'호텔 델루나' 설리-OST-원작-몇부작-인물관계도-등장인물-줄거리-시청률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10회에서는 설리가 극중 구찬성(여진구 분)과 장만월(이지은 분) 사이에서 질투를 유발하는 캐릭터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이지은(아이유)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설리는 드라마 출연에 앞서 현장에 밥차를 보내 출연진과 스태프를 응원하며 훈훈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tvN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호텔 델루나'는 아이유, 여진구, 조현철, 박유나, 신정근, 배해선, 표지훈, 강미나, 정동환, 서이숙 등이 열연하고 있다.

아이유는 호텔델루나의 사장 장만월 역을 맡았으며, 여진구는 초엘리트 호텔리어이자 호텔델루나의 인간 지배인 구찬성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호텔델루나의 원작은 따로 존재하지 않으며 드라마 '주군의 태양' 초기 기획안에서 시작 된 것으로 알려졌다.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10회는 시청률 최고 10.0%를 기록했다.

특히 '호텔 델루나' OST로는 태연의 '그대라는 시', 헤이즈의 '내 맘을 볼 수 있나요,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벤의 '내 목소리 들리니' 등 모든 음원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호텔델루나'는 총 16부작으로 매주 주말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