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이채은 커플, "오빠가 확신을 줘서 가능했어요" 공개연애 속마음 화제
'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이채은 커플, "오빠가 확신을 줘서 가능했어요" 공개연애 속마음 화제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9.08.0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과 이채은
사진='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과 이채은

'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이채은 커플이 화제다.

7월 2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2')에서는 오창석-이채은, 고주원-김보미, 이형철-신주리 커플의 이야기와 새롭게 합류한 천명훈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오창석 이채은 커플이 야구장에서 열애를 공개 선언한 직후 이야기가 펼쳐졌다. 앞서 두 사람은 프로야구 시구시타 자리에서 방송을 넘어 공식적으로 연인이라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이는 당시 실시간으로 기사화되면서 큰 화제가 됐다.

오창석은 이채은에게 "아까 한 말이 기사로 나와서 연락이 계속 온다"라며 부끄러워했다.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다는 사실 것도 두 사람을 놀라게 했다. 야구장의 묘미 키스타임도 돌아왔다. 역시 모두의 예상대로 두 사람의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뽀뽀해"라는 관중들의 외침도 이어졌다. 오창석은 이채은의 이마에 로맨틱하게 뽀뽀하며 화답했다.

두 사람은 경기가 끝난 후 식사를 하기 위해 인근 식당으로 향했다. 이채은은 "어머니에게 기사가 잘못 났다고 연락이 왔다"라고 말해 오창석을 긴장하게 했다. 이채은은 가족들에게 열애 사실을 알리지 않은 상태였다.

이어 오창석은 열애를 공개한 심정을 전했다. 그는 "내 마음은 솔직했으니까 아무렇지도 않다. 다만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연애를 판단할 때 가볍게 여길까 걱정되긴 한다"라고 걱정을 전했다. 이어 "사람들이 '내가 첫눈에 금세 사랑에 빠져 가볍게 연애를 시작한 게 아니냐'라는 이야기도 한다. 그런데 난 누구보다 생각이 많은 사람이다. 신중하게 선택한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남자친구의 말을 듣던 이채은은 "오빠가 내게 확신을 줘서 가능했던 거다"라며 남자친구에게 힘을 줬다. 이어 자신도 솔직한 심정을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오창석은 "고맙다. 내가 잘하겠다"라며 달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